이번에도 오픈런?..'완판 행진' 원소주, 리니지W와 팝업매장 연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2022. 9. 13.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 소주 '원소주'가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W'의 세계관을 현실화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 원소주와 리니지W와의 협업을 기념,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혈맹원(血盟WO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재범 소주 ‘원소주’가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W’의 세계관을 현실화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 원소주와 리니지W와의 협업을 기념,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혈맹원(血盟WO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공식 운영에 앞서 14일에는 리니지 유저들만 초대되는 프리오픈을 진행한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 원소주와 리니지W와의 협업을 기념,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혈맹원(血盟WO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공식 운영에 앞서 14일에는 리니지 유저들만 초대되는 프리오픈을 진행한다.
혈맹원(血盟WON) 팝업스토어는 리지니W 게임 속 성을 모티브로 했다. 원소주의 상징인 블랙 컬러와 리니지W의 상징인 골드 컬러를 활용했다. 또 원소주 깃발 아래 대형으로 제작된 혈맹원 키 비주얼들이 배치된다.
입구는 라이트 디스플레이로 원소주와 리니지W의 세계로 입장하는 게이트처럼 꾸몄다. 입구를 지나면 원소주와 리니지W의 컬래버레이션의 세계관을 4면 전체를 둘러싼 LED 스크린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체험존도 마련됐다. ‘원소주 올팩토리 테이스팅 바’에서는 상압증류 방식을 통해 탄생된 원소주 클래식을 시향하고 시음 할 수 있다. ‘혈맹원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유럽 중세 시대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다트게임, 양궁게임, 셔플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2층엔 대형 체스판 럭키드로우와 포토부스가 마련됐고, 야외 테라스에서 원소주 클래식을 베이스로 한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다.
앞서 열린 원소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에선 원소주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몰리면서 연일 오픈런이 이어진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질 가능성이 높다. 원소주의 세 번째 라인인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이 총 1만5000병이 한정 판매되기 때문이다. 해당 제품은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후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원소주 자사몰에서 하루 1400병씩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혈맹원 팝업스토어는 유럽 중세 시대를 모티브로 원소주 컬쳐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상압증류 방식을 통해 탄생된 원소주 클래식의 맛과 향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복권 당첨된 친구 집 침입…당첨금 등 1억원 훔친 동창생들
- 이준석 ‘포항 봉사’ 사진에…與혁신위 대변인 “시선처리 완벽, 천재”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부자지간 틀어질 지경…지나친 관심에 곤란”
- ‘성남FC 의혹’ 이재명 제3자 뇌물공여 혐의 檢송치
- “어른들 뭐하나” 터널서 SUV 선루프로 ‘불쑥’ 몸 내민 아이들
- ‘마약 투약’ 이상보, CCTV 영상보니 길거리에서 ‘비틀비틀’
- 권성동 “尹 탄핵 암시 민주당, 이재명 개인 정치적 인질로 전락”
- ‘尹측근’ 주기환, 與비대위원 사퇴…전주혜 대신 임명
- 에버랜드 롤러코스터, 20m 높이서 멈춰…30명 ‘공포의 10분’
- 추석날 고향 찾은 이재명 “미우니 고우니 해도 가족이 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