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육아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귀환, 이현이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돌아온다.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오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레전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돌아온다.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오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레전드’ 프로그램이다.
당시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작진은 “2022년 현재의 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과 힘을 합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육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 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런칭 소식을 알린 ‘우아달 리턴즈’는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우아달 리턴즈’의 MC로는 열혈 워킹맘이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낙점됐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사진=SBS플러스 '우아달 리턴즈')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