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티저 사진 공개.."의문의 그림자 다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가 새 앨범 '엔트워프(ENTWURF)' 발매를 앞두고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사진을 업로드 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13일밝혔다.
타이틀 곡 '다이스(DICE)'는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전진하는 엔믹스의 모험을 게임에 접목했다.
한편 엔믹스의 싱글 2집 '엔트워프'와 타이틀 곡 '다이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엔믹스가 새 앨범 '엔트워프(ENTWURF)' 발매를 앞두고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사진을 업로드 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13일밝혔다.
엔믹스는 핀으로 고정된 붉은 하트, 독특한 패턴이 그려진 어두운 톤의 의상을 입고 다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어 '절대 팔로우하지 말라'는 의문의 계정 'XXIWN_official' 속 그림자가 다시 등장해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타이틀 곡 '다이스(DICE)'는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전진하는 엔믹스의 모험을 게임에 접목했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한 믹스 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엔믹스의 싱글 2집 '엔트워프'와 타이틀 곡 '다이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