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남녀' 충격과 설렘사이, 라미의 비밀
썸 시그널과 꽁냥꽁냥 스킨십이 설렘을 가득 자아낸다.
‘비밀남녀’ 청춘남녀들이 일대일 데이트를 즐긴 가운데, 라미의 비밀이 밝혀진다.
오늘(13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하는 KBS Joy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 8회에서는 일대일 데이트에 돌입하는 청춘남녀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조이, 라미, 존, 썸머, 티나, 헤라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청춘남녀들은 여성 출연자가 함께하고 싶은 남성 출연자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일대일 데이트를 한다. 이 과정에서 데이트에 나가지 못한 출연자가 발생해 안타까움을 부른다.
데이트가 성사된 청춘남녀들은 썸 시그널을 주고받거나, 꽁냥거리며 접촉을 하거나, 신혼부부 같은 분위기를 형성해 설렘을 안긴다.
그중 헤라와 라미가 각각 “그 순간이 좋았다”, “약간 충격적이다”라고 소감을 밝히고, 이를 지켜보던 MC 민경훈이 “진짜 좋은 데이트였다”라고 부러워하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 비밀을 밝힌 라미가 “남는 게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절대 이기지 못하는, 보이지 않는 상대와 싸우는 거니까”라고 속내를 털어놔 4MC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는 귀띔이다.
한편 ‘비밀남녀’ 8회는 오늘(13일) 오후 9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밀남녀’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