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전국 외식업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해상은 전국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가입 신청은 현대해상 블로그, 배민사장님광장 및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 카카오톡에서 '배민과 함께하는 풍수해보험 지원사업'을 검색해 가능하다.
김병원 현대해상 상무는 "배달의민족과의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외식업 소상공인들에게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은 전국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신청 접수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소상공인 풍수해보험'의 보험기간은 1년이며, 보상 가능 금액은 시설 및 집기 최대 7000만원, 재고자산 최대 2000만원으로 지자체별로 상이하다. 공제액은 최저수준인 20만원을 적용한다.
가입 신청은 현대해상 블로그, 배민사장님광장 및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 카카오톡에서 '배민과 함께하는 풍수해보험 지원사업'을 검색해 가능하다. 온라인 신청 외 전화, 팩스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해상 및 배달의민족과의 협약에 따른 것이다. 정부 및 지자체의 보험료 지원 혜택 외 소상공인이 부담해야 할 보험료(1인당 약3만원) 전액을 배달의민족에서 지원한다. 김병원 현대해상 상무는 "배달의민족과의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외식업 소상공인들에게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유선희기자 view@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국기 갈기갈기 찢어버리고…우크라 "서울 10배 면적 탈환"
- 장례식장서 잠든 친구 부인 유사 강간한 남성...징역 2년에 법정 구속
- 박지원 폭탄발언 “이대로 가면 나라 망해…대통령이 바로 가야 국민이 산다”
- 하마터면…엘리베이터서 10대 납치시도 40대 남성 긴급체포
- 尹대통령의 눈물 "중학생 아들 잃은 어머니 등…어떤 말로도 위로할 수 없어"
- [2024 미국민의 선택] 당선 확정 언제쯤… `최장 13일 걸릴듯` vs `4년전보다 빠를듯`
- 자녀수 따라 분양가 다르게… 강남에 `육아타운` 짓는다
- 한동훈, 대국민 담화 앞둔 尹에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한다"
- "가격 올려도 원가 부담"… 수익성 고민하는 롯데웰푸드
- 삼성, 견고한 SK·엔비디아 동맹 어떻게 깰까… 최선단 D램 적용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