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특공대, 많이 이용하는 품목 9종 9월 한달 간 1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가 가을을 맞아 니트, 트렌치코트 등 가을옷 품목에 한해 9월 한달간 15% 할인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자체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을 시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세탁 품목 9종을 선정, 니트, 스웨터, 가디건, 다운패딩, 자켓, 점퍼, 코트, 트렌치코트, 정장자켓 등 품목에 한해 30일까지 주문 시 모든 고객 대상 수량 제한 없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탁특공대는 자체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을 시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세탁 품목 9종을 선정, 니트, 스웨터, 가디건, 다운패딩, 자켓, 점퍼, 코트, 트렌치코트, 정장자켓 등 품목에 한해 30일까지 주문 시 모든 고객 대상 수량 제한 없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탁특공대 앱 내 쿠폰함에서 15% 쿠폰 확인한 다음 빨래 수거 인수증을 받은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세탁특공대를 운영하는 ㈜워시스왓 남궁진아 공동대표는 "평년보다 가을이 빠르게 찾아온 만큼 가을에 고객들이 주로 맡기는 품목을 선정해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통해 가을옷은 미리 준비하고 여름옷은 의류 보관 서비스를 통해 땀냄새, 변색 걱정 없이 깔끔히 세탁 후 보관해 환절기 옷장 정리를 수월하게 마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월 9900원부터 시작하는 월정액제로 운영되는 세탁특공대의 의류 보관 서비스는 의류 종류 구분 없이 10벌 보관 시 한 벌 당 월 990원, 15벌 보관 시 한 벌 당 월 86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보관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
- 정영주 "전남친 3명과 만나…각자 가정 있어"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나주 지역구 현역 전남도의원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