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트로트' 장민호·정동원, 야심 차게 준비한 깜짝 무대 어떻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이 '우리들의 트로트'에서 깜짝 무대를 공개한다.
14일 방송하는 MBN '우리들의 트로트' 2회에서는 더욱 막강해진 트로트 무대들이 펼쳐진다.
'우리들의 트로트' 제작진은 "한층 더 강렬하고 화끈한 명품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2회에서는 정동원과 홍자가 함께한 '우리들의 남진' 오프닝 무대를 깜짝 공개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이 ‘우리들의 트로트’에서 깜짝 무대를 공개한다.
14일 방송하는 MBN ‘우리들의 트로트’ 2회에서는 더욱 막강해진 트로트 무대들이 펼쳐진다. 붐과 함께 MC로 맹활약하며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던 장민호와 정동원이 스페셜 무대로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
‘트롯 신사’ 장민호는 섹시 카리스마를 장착한 노래 ‘무뚝뚝’으로 치명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트롯 기대주’ 정동원은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터트리는 노래 ‘나는 피터팬’ 무대로 오프닝을 장식한다.
‘우리들의 트로트’ 제작진은 “한층 더 강렬하고 화끈한 명품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2회에서는 정동원과 홍자가 함께한 ‘우리들의 남진’ 오프닝 무대를 깜짝 공개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 2회는 오는 14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연애편지' MV 1000만 뷰 임박
- 이학주, 비연예인 연인과 11월 결혼
- 트리플에스, 新 멤버 공유빈 하우스 입주 완료! "인형처럼 생겼어!" 감탄
- '3RACHA 등 멤버전원 참여' 스트레이 키즈, 'MAXIDENT' 트랙리스트 공개
- ‘라운드 테이블’ 강호동, 유쾌 에너지 발산! ‘역시 명MC’
- 열심히 먹는 ‘비타민 D’…‘독’이 될 수 있다?
- 대기업 전기차 충전 콜센터 휴일 '먹통'…반쪽운영 논란
- [미리보는 테크코리아]<1>반도체 격변기…기술·방법론 대거 공개
- SKT·SKB, 국제망서 'PQC' 첫 상용화…양자암호기술 선도
- 국민의힘, 새 비대위 구성 완료...지역 배분으로 통합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