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정은표 막내子, 서울대 형들과 막상막하 토론 "똑똑해"(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대생 정지웅이 막둥이 동생과 학교 투어에 나선다.
9월 13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3회에서는 정지웅 형제가 서울대 친구들과 깜짝 만남을 가진다.
이날 정지웅은 동생과 함께 서울대 캠퍼스 투어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정지웅 형제와 서울대 동기들의 깜짝 만남도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서울대생 정지웅이 막둥이 동생과 학교 투어에 나선다.
9월 13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3회에서는 정지웅 형제가 서울대 친구들과 깜짝 만남을 가진다.
정지웅은 이날 막둥이 동생 정지훤과 재회한 뒤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서울대학교에 입학한 후 자취 생활을 하고있는 탓에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기 때문. ‘형바라기’ 정지훤 역시 “3일 만에 형을 만나는 건데 많이 보고 싶었다”라며 남다른 우애를 드러낸다.
이날 정지웅은 동생과 함께 서울대 캠퍼스 투어에 나선다. 대학생 형을 부러워하는 막둥이를 위해 특별한 하루를 준비한 것. 정지웅은 “캠퍼스의 낭만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동생을 데려왔다”라고 밝힌다.
그런가 하면 정지웅 형제와 서울대 동기들의 깜짝 만남도 펼쳐진다. 이들은 “어떻게 하면 서울대에 갈 수 있냐”라는 정지훤의 물음에 자신들만의 꿀팁과 비법들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또한, 서울대생답게 깊이 있는 대화를 이어가 정지훤을 멘붕에 빠지게 만들기도. 귀염뽀짝 정지훤과 ‘엄친아’ 서울대생들의 만남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이어 정지훤과 서울대생들의 토론도 펼쳐진다. 이들은 예상치 못한 정지훤의 물음과 남다른 입담에 깜짝 놀란다는 후문. 정지웅의 친구들은 11살 정지훤의 논리에 “똑똑하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한다. 과연 형의 서울대 DNA를 물려받은 정지훤의 토론 실력은 어땠을까. 이들이 설전을 펼친 주제는 무엇이었을까. 13일 오후 9시 방송. (사진=MBC ‘호적메이트’)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