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새 브랜드 슬로건 '좋은 삶의 시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을 '좋은 삶의 시작'으로 변경하고 경영 혁신과 마케팅 캠페인, 사회공헌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 변경에 발맞춰 △그동안 없었던 새로운 홈 헬스케어 솔루션 창조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구축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한 고객 가치창출 등 기업의 핵심 가치 실현을 위한 전사적인 경영 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을 ‘좋은 삶의 시작’으로 변경하고 경영 혁신과 마케팅 캠페인, 사회공헌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가치인 ‘웰라이프’에 대해 누구나 공감하고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긍정적이면서도 쉽고 편안함을 주는 단어를 선택했다. 또한, ‘시작’이라는 키워드로 앞으로 소비자들에 신뢰감을 주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혁신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진정성을 표현했다.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 변경에 발맞춰 △그동안 없었던 새로운 홈 헬스케어 솔루션 창조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구축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한 고객 가치창출 등 기업의 핵심 가치 실현을 위한 전사적인 경영 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우선 올해부터 오는 2024년까지 3년간 △연구·개발 △임상연구 △디자인 △오픈이노베이션 등에 1000억원을 투자해 홈 헬스케어 시장을 주도하는 새로운 제품군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 올해 신설한 디자인센터와 품질혁신센터 등 핵심 조직을 통해 글로벌 수준 품질 역량과 디자인 고도화 등에도 힘쓸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좋은 삶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디자인, 서비스 등 전사적인 경영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가장 소비자 중심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겜' 황동혁·이정재, '에미상' 수상…비영어권 최초 '새역사' [74th ...
- [누구템]‘에미상’ 이정재-임세령, 구찌와 디올이 만났다
- 제2의 성수동으로 뜬 ‘이 곳’, 연예인들도 몰린 이유는[부동산포커스]
- `尹측근` 주기환 비대위원, 임명 1시간 반만에 사의 표명
- '100억대 형제 법정 싸움'…박수홍 형, 구속 갈림길
- '오겜' 감독상·남우주연상 2관왕…작품상은 불발 [74th 에미상]
- "내연녀는 사망보험금 12억, 아내는 빚 3억"…대법원 판단
- "대통령 위에 김건희? 특권 얼마길래 수사조차…" 고민정 직격
- (영상)커피 선불카드 2700억 넘었는데...아차하면 휴지조각
- 최성국, 24세 연하 여친과 결혼…"저 유부남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