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X미노이, 러브송 17일 발매
그룹 스윗소로우가 가수 미노이와 특별한 컬래버를 이룬다.
소속사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오는 17일 새 싱글 ‘러브 드라이브’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미노이는 아이유, PATEKO, 최준에 이은 스윗소로우 컬래버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리스너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러브 드라이브’는 스윗소로우의 새로운 러브송이라는 귀띔이다. 스윗소로우는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좋겠다’ 등의 러브송으로 달콤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만큼, 올해 가을에도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할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러브 드라이브’에는 Z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미노이가 함께해 신선함을 더한다. 2019년 싱글 ‘너답기기안 (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좋아졌어)’로 데뷔한 미노이는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다. 래퍼 우원재와 가수 10CM 권정열과도 특별한 호흡을 맞췄던 미노이가 스윗소로우와 어떤 하모니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스윗소로우가 미노이와 함께 러브송을 발매하며 올해 가을을 기분 좋은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다”라며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그리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지난 2005년 앨범 ‘스윗소로우’로 데뷔한 국내 최고의 화음을 자랑하는 3인조 보컬 그룹이다. 2020년 스페셜 싱글 ‘작은 방 (Feat. 아이유)’, 2021년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 (Prod. PATEKO)’, ‘크리스마스 이게 뭐라고 (Feat. 최준)’ 등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올해 7월부터는 리더 인호진이 KBS2 라디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의 DJ로 활약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