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7년 만에 컴백..10월 방송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플러스가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부활을 선언했다.
13일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이하 '우아달')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된 SBS 프로그램이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SBS 플러스가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부활을 선언했다.
13일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이하 '우아달')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된 SBS 프로그램이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혔다. 당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했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고 있다. 10월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우아달 리턴즈'는 LG U+ 키즈 플랫폼 서비스인 'U+아이들 나라'와 공동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