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프로미스나인 '천사가 강림했다!' (대기실 인터뷰)

조혜인 기자 2022. 9. 13. 12:4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대기실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영상 조혜인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티브이데일리와의 대기실 인터뷰에서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 이하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가 지난달 25일 저녁 6시 30분 서울시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됐다. MC는 배우 전소민, 코미디언 이용진이 맡았으며, OTT 플랫폼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 됐으며, 일본에서는 Abema TV를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참석한 프로미스나인이 티브이데일리의 대기실 인터뷰에 응했다.

티브이데일리의 대기실 인터뷰는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참석한 스타들의 '대면 행사로 팬들과 만난 소감', '오늘의 기분 5자 토크', 활동 계획, 목표, '오늘의 내 매력 포인트', '하트드림 4행시' '우리 팀, 이것 만큼은 자신 있다' 등을 묻고 답하는 형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한·일 첫 단독 콘서트 2022 fromis_9 concert ‘LOVE FROM.’를 개최한다. 오는 9월 30~10월 2일까지 사흘 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10월 7일 일본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데뷔 후 약 4년 만에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영상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