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기성용 딸, 엄마 얼굴에 아빠 키까지..유전자 로또 맞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딸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혜진은 11일 자신의 SNS에 "어제 수원FC전 아빠랑 같이 경기장 들어갔어요. 아빠 40살까지 축구했으면 좋겠다고! 다음 경기 승리하자!"라며 기성용과 딸 기시온 양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기성용은 이날 열린 FC서울과 수원FC K리그 1경기에 딸의 손을 잡고 등장해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기성용과 기시온 양은 FC서울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딸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혜진은 11일 자신의 SNS에 "어제 수원FC전 아빠랑 같이 경기장 들어갔어요. 아빠 40살까지 축구했으면 좋겠다고! 다음 경기 승리하자!"라며 기성용과 딸 기시온 양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기성용은 이날 열린 FC서울과 수원FC K리그 1경기에 딸의 손을 잡고 등장해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기성용과 기시온 양은 FC서울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이다. 시온 양은 엄마 한혜진을 꼭 닮은 큰 눈망울에 작은 얼굴까지 완성형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 아빠 기성용의 우월한 피지컬 유전자까지 물려받아 벌써 아빠의 반 만한 큰 키를 드러냈다.
한혜진과 기성용은 2013년 결혼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제 대놓고 '럽스타' 시작..호칭은 자기였다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