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 '품절남' 대열 합류..비연예인과 11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학주가 오는 11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소속사는 "언제나 이학주 배우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특별한 소식 하나 전해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 C&C 13일 공식화, 11월 비공개 결혼식 진행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이학주가 오는 11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학주의 소속사 SM C&C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이학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언제나 이학주 배우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특별한 소식 하나 전해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들과 모인 자리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는 "조용하고 경건하게 축복을 나눌 수 있도록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언제나 연기에 진심을 다하는 배우로, 그리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인생의 폭을 넓혀갈 이학주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영화 '밥덩이로 데뷔한 이학주는 영화 '나를 기억해', '협상', '뺑반', '싱크홀', '헤어질 결심',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38사기동대', '부부의 세계', '마이네임'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BTS)‧NCT DREAM, '2022더팩트뮤직어워즈(TMA)' 최종 합류
- [탐사이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8세 아이 '참사', 그날의 진실은?
- 이재명 '사법 리스크' 현실화…민주당, '尹·김건희 때리기' 골몰
- 1380원 돌파한 원·달러 환율…어디까지 오를까
- 포스트 권성동…'尹心' 훔칠 차기 원내대표는 누구?
- '우영우' 강기영, 데뷔 14년 차에 만난 '이상한 작품' [인터뷰]
- 오늘부터 수시 원서접수…지원카드 6장 활용법
- 예열은 끝났다... 하반기 '진짜 메타버스'가 뜬다
- "서정진 책임져야"…셀트리온 3사 합병 부진·주가 하락에 주주 불만 폭발
- 나경원 "'이준석 가처분 심사' 법원, 지극히 정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