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김호중, 추석 연휴 평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9월 7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 뒤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추석 연휴를 강타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누적관객수 23,705명(영화관통합전산망 2022.9.13 09시 30분 기준)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9월 20일까지 상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9월 7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 뒤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추석 연휴를 강타했다.
김호중이 유학생활을 했던 이탈리아를 다시 찾아 음악에 대한 애정을 되새기는 과정과 가슴에 쌓아두었던 그의 진솔한 속 이야기. 장엄한 클래식 곡들의 열창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가진 이번 영화에 추석 연휴를 맞아 극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흥행 성적 역시 이 같은 호응을 뒷받침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누적관객수 23,705명(영화관통합전산망 2022.9.13 09시 30분 기준)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상영 2주차에도 풍성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CGV영등포와 서면에서 스크린X로 영화를 감상한 관람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스크린X 종이액자’를 증정한다. 또 전국 스크린X 관람객 전원에게 ‘김호중 엽서 세트(2매 1세트)’를 선물한다.
영화 관람 후 지류티켓이나 모바일 티켓을 티켓박스에 인증하면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9월 20일까지 상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