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오겜' 황동혁 감독 에미상 감독상 수상, 이정재도 기대"(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DJ 박명수가 황동혁 감독의 에미상 감독상 수상을 축하했다.
이날 박명수는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님이 미국 에미상 감독상을 수상했다고 한다"고 알리며 "이정재 씨의 수상도 기대하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은 12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라디오쇼' DJ 박명수가 황동혁 감독의 에미상 감독상 수상을 축하했다.
9월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에는 방송인 김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님이 미국 에미상 감독상을 수상했다고 한다"고 알리며 "이정재 씨의 수상도 기대하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은 12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수상했다. 이정재는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한편 '오징어 게임' 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 시즌2를 준비 중이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보는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