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 11월 비연예인과 결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학주가 결혼한다.
이학주 소속사 SM C&C 측은 13일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됐다"며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학주 소속사 SM C&C 측은 13일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됐다”며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들과 모인 자리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 측은 “조용하고 경건하게 축복을 나눌 수 있도록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 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학주는 2012년 영화 ‘밥덩이’로 데뷔했다. 이후 2015년 방송된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뒤 JTBC ‘부부의 세계’ 등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 중이다.
◇SM C&C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이학주 배우 소속사 SM C&C 입니다.
언제나 이학주 배우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특별한 소식 하나 전해드립니다.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들과 모인 자리에서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조용하고 경건하게 축복을 나눌 수 있도록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 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연기에 진심을 다하는 배우로, 그리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인생의 폭을 넓혀갈 이학주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 여대생은 어쩌다 끔찍한 유괴 살인범 됐나[그해 오늘]
- '文정부 정책실패' 지난해 종부세 체납액 5000억원 돌파
- ‘116억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구속심사 출석
- 고민정 “尹 트위터 엘리자베스 오타, 국격 먹칠”
- 최성국, 24세 연하 여친과 결혼…"저 유부남 됩니다"
- "이준석, 시선처리 완벽"…'포항 봉사' 사진에 與 평가는
-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첫 공판…‘살인죄’ 적용될까
- 브리트니 스피어스, 공연 중단 선언 "트라우마 남겨"
- '오겜' 정호연, 에미상 TV드라마 여우조연상 아쉽게 불발 [74th 에미상]
- '오징어게임' 박해수·오영수, TV드라마 남우조연상 불발[74th 에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