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2년만 배우 컴백..SM "'힙하게'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리더 수호(본명 김준면)가 2년 만에 배우로 돌아온다.
수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13일 뉴스엔에 "수호가 새 드라마 '힙하게'(가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출연을 확정한 수호 외 이민기, 한지민 등 배우들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수호의 드라마 출연은 2년여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엑소 리더 수호(본명 김준면)가 2년 만에 배우로 돌아온다.
수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13일 뉴스엔에 "수호가 새 드라마 '힙하게'(가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새 드라마 ‘힙하게’는 JTBC ‘눈이 부시게’, ‘나의 해방일지’ 등을 연출한 김석윤 감독의 신작이다. 농촌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힙하게' 측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편성을 논의 중이다. 출연을 확정한 수호 외 이민기, 한지민 등 배우들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수호의 드라마 출연은 2년여 만이다.
수호는 2013년 방영된 KBS 2TV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에서 한태웅을 연기하며 배우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영화 '글로리데이', '여중생A', '선물', iHQ '리치맨', Seezn '하와유 브레드'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