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 '無득점' 손흥민 無걱정 "골 많이 넣을 때도 똑같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투 감독이 손흥민의 무득점을 걱정하지 않았다.
대체불가한 국가대표 '에이스' 손흥민이 이번 시즌 무득점이다.
벤투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의 무득점 행진이 걱정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득점을 많이 할 때도 같은 생각이었다"며 우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주 월요일에 합류할 손흥민에게도 (무득점에 대해) 얘기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다음 경기에서 할 것에 집중할 것이다. 손흥민에 대한 걱정은 없다"고 단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벤투 감독이 손흥민의 무득점을 걱정하지 않았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9월 13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오는 9월 A매치 기간 친선 경기에 나설 국가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대체불가한 국가대표 '에이스' 손흥민이 이번 시즌 무득점이다. 소속팀에서 7경기를 소화했지만 아직 골을 터트리지 못했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을 차지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손흥민의 부진은 곧 대표팀의 부진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크다. 손흥민은 언제나 벤투호의 주 득점원으로 활약해 왔다.
벤투 감독의 믿음은 확고했다. 벤투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의 무득점 행진이 걱정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득점을 많이 할 때도 같은 생각이었다"며 우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주 월요일에 합류할 손흥민에게도 (무득점에 대해) 얘기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다음 경기에서 할 것에 집중할 것이다. 손흥민에 대한 걱정은 없다"고 단언했다.(사진=손흥민/뉴스엔DB)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언론, 퇴장 유도한 손흥민에 또 혹평 “고전, 혼란스러운 날”
- ‘손흥민 퇴장 유도’ 토트넘, 히샬리송 멀티골로 마르세유에 2-0 승리
- ‘손흥민 선발’ 토트넘, UCL 마르세유와 전반 0-0
- ‘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 UCL 마르세유전 라인업
- 손흥민-김민재 출격, UCL 코리안리거 여정 시작된다 [UCL 와치]
- ‘괴물’ 홀란드, EPL 6R 파워랭킹도 1위..손흥민 47계단 상승
- 英언론 손흥민에 8점 호평 “골 빼고 다 했다”
- 골만 없었다, 살아난 손흥민 [EPL 리뷰]
- ‘손흥민 활약→아쉬운 무득점’ 토트넘, 풀럼에 2-1 승리
- ‘손흥민 선발’ 히샬리송 활약 토트넘, 풀럼에 전반 1-0 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