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상처에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조이도 질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열혈 홍보에 나섰다.
슬기는 13일 자신의 SNS에 "28 리즌스"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이에 조이는 "강슬기 못하는게 모야 증말"이라며 귀여운 질투를 했고, 예리는 "하아 술기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 28가지 이유 대봐"라며 신곡 제목을 센스있게 패러디했다.
슬기는 10월 4일 첫 솔로 미니앨범 '28 리즌스'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열혈 홍보에 나섰다.
슬기는 13일 자신의 SNS에 "28 리즌스"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슬기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로, 슬기는 폭발적인 감정선을 리얼하게 그려냈다. 상처에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또한 눈길을 끈다.
이에 조이는 "강슬기 못하는게 모야 증말"이라며 귀여운 질투를 했고, 예리는 "하아 술기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 28가지 이유 대봐"라며 신곡 제목을 센스있게 패러디했다.
슬기는 10월 4일 첫 솔로 미니앨범 '28 리즌스'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28 리즌스'를 포함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됐다. 그동안 레드벨벳 활동 뿐 아니라 레드벨벳 - 아이린&슬기, 갓 더 비트 등의 유닛 활동과 OST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왔던 슬기인 만큼 데뷔 이래 처음 들려줄 슬기만의 이야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박수홍, 원수여도 이해 못할 父 진술에 '충격'..일방적인 친형 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