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이웃에 온정..퍼시스·이브자리, 가구·침구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시스와 이브자리가 기부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섰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퍼시스는 지난 7일 '푸르메소셜팜'에 가구를 기부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퍼시스는 푸르메소셜팜 교육문화센터 내 대강당, 프로그램실, 휴게와 게스트하우스 공간에 가구를 지원했다.
이날 가구 기부 전달식과 함께 퍼시스 박광호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은 스마트팜에서 발달장애 청년들의 농작물 재배 업무를 돕는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퍼시스, '푸르메소셜팜'에 가구 기부·봉사활동
이브자리,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 개선 참여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퍼시스와 이브자리가 기부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섰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퍼시스는 지난 7일 '푸르메소셜팜'에 가구를 기부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푸르메소셜팜은 푸르메재단이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위해 운영하는 스마트 농장이다. 퍼시스는 푸르메소셜팜 교육문화센터 내 대강당, 프로그램실, 휴게와 게스트하우스 공간에 가구를 지원했다.
이날 가구 기부 전달식과 함께 퍼시스 박광호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은 스마트팜에서 발달장애 청년들의 농작물 재배 업무를 돕는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퍼시스는 '모두를 위한 일터 만들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약자의 권익을 신장하고 고용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브자리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의 아동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해 침구를 기부했다.
이 프로젝트는 결식우려 아동이 속한 가구 중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가정에 가전·인테리어·생활용품 등을 지원해 깨끗한 주거환경을 되찾아 주는 사업이다. 올해 7개 기업이 제주특별자치도 지역 아이들의 보금자리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협조했다.
이브자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기부 물품은 순수 식물성 면 섬유와 진드기 접근 차단 효과의 가공 처리를 적용한 침구다.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브자리는 지난 2018년 행복얼라이언스와 협약 이후 '행복상자 캠페인', '행복도시락 배달' 등 복지 사각지대 아동의 결식문제 해결을 위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미혼모 가정, 다문화 가정, 결연 아동 등을 위한 후원과 자원봉사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