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소말' 남태훈, 원지안과 첫 데이트에 '진땀'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원지안과 남태훈이 영화관 데이트를 나선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에서는 장석준(남태훈 분)이 하준경(원지안 분)과의 데이트에 진땀을 뻘뻘 흘린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준경이 윤겨레가 아닌 남태훈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오랫동안 하준경을 짝사랑 했던 남태훈은 꿈만 같은 그와의 데이트에 어안이 벙벙한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원지안과 남태훈이 영화관 데이트를 나선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에서는 장석준(남태훈 분)이 하준경(원지안 분)과의 데이트에 진땀을 뻘뻘 흘린다.
하준경은 윤겨레(지창욱 분)가 자신이 아닌 서연주(최수영 분)를 선택하자 깊은 절망감에 건물 아래로 투신,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장석준은 크게 다친 하준경을 지극정성으로 병간호 하며 그의 곁을 묵묵히 지키는 등 순애보를 펼쳤다.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금방이라도 얼굴이 닿을 듯 밀착한 하준경과 장석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남태훈은 한껏 상기된 얼굴로 하준경을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대화가 오고 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늘 절망 속에 갇혀 있던 그에게 심경 변화가 찾아온 것 일까.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준경이 윤겨레가 아닌 남태훈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오랫동안 하준경을 짝사랑 했던 남태훈은 꿈만 같은 그와의 데이트에 어안이 벙벙한 모습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