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日 데뷔 쇼케이스 2만 관객 동원하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ep1er(케플러)가 일본에서도 '글로벌 1티어'의 존재감을 제대로 펼쳤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일본 마쿠하리멧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개최된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일본 마쿠하리멧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개최된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FLY-UP> (케플러 재팬 데뷔 쇼케이스 라이브 플라이-업)’을 성료했다.
이번 일본 데뷔 쇼케이스는 3분 만에 전 회차 공연 매진 기록 신화를 쓰며 개최에 앞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었다. 케플러 또한 이번 쇼케이스로 총 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현지에서의 대세 존재감을 또 한번 증명했다.
케플러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외에도 각양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토크와 ‘What’s in Kep1er’s Carrier?’와 같은 이색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하는 데뷔 쇼케이스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3회 차 공연은 Abema TV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되어 더 많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공연과 함께 한층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이밖에도 ‘FLY-UP’ 앨범 준비 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다. 마지막으로 케플러는 “3회에 걸쳐 일본 팬분들을 만나 영광이다. 특히 케플러의 새로운 시작에 케플리안이 함께 해줘서 정말 고맙다. 지금처럼 늘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 더욱 빛나는 케플러가 되겠다”리며 케플러다운 당찬 소감을 전했다.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또 한번 대체할 수 없는 ‘글로벌 1티어’의 존재감을 증명한 케플러는 앞으로도 더 큰 글로벌 활약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소니뮤직재팬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40대 배우' 이상보 누구?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 '사지마비' 김혁건 "신호위반 차량과 정면충돌..목 아래로 움직일 수 없어"(근황올림픽)
- '마약' 박해진부터 '상간녀' 제니까지, 'A씨' 마녀사냥에 속수무책 당했다[SS연예프리즘]
- 정채연, 드라마 촬영 중 부상...쇄골골절진단
- 섹시만점의 ‘억대연봉녀’ 이서현, ‘제6회 반려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돼
- 오정연, 가을에도 글래머 몸매 뽐내며 계곡 물놀이 "바이크 덕분"[★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