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첫 솔로콘서트 티저.."제 소중한 처음을 함께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용준이 팬들에게 애정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에 김용준의 첫 단독 콘서트 '처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저의 소중한 처음을 함께할 분들을 환영한다. 첫 단독 콘서트가 아직 실감나지 않는다. 오롯이 '김용준' 세 글자로 채울 날이 얼른 찾아왔으면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처음'은 김용준이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솔로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김용준이 팬들에게 애정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에 김용준의 첫 단독 콘서트 '처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본격적인 열기를 끌어올렸다.
티저부터 특별했다. 김용준이 포스터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케이크, 꽃다발, 책, 화분 등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여기에 김용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흘렀다.
그는 "저의 소중한 처음을 함께할 분들을 환영한다. 첫 단독 콘서트가 아직 실감나지 않는다. 오롯이 '김용준' 세 글자로 채울 날이 얼른 찾아왔으면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분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아 두고두고 꺼내며 행복할 수 있는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 우리의 처음을 마주할 그날까지 기다리고 있겠다"고 덧붙였다.
'처음'은 김용준이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솔로 콘서트다. 관계자는 "독보적인 미성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레전드 보컬의 진가를 발휘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김용준은 오는 10월 14~16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 플레이 스퀘어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