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향해 꿈을 펼쳐라!" 기원빈, 김경표, 이정영, 김민우, 박현성, 최승국 출전.. 'ROAD TO UFC' 준결승전, 10월 23일 아부다비에서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원빈, 김경표, 이정영, 김민우, 박현성, 최승국 등 한국을 대표하는 전사들이 총출동한다.
전세계 격투인들이 가장 선망하는 역사적인 'ROAD TO UFC' 준결승전이 오는 10월 23일 일요일로 확정됐다.
13일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단체 UFC는 'ROAD TO UFC' 준결승전이 10월 23일(한국시각)) 생방송된다고 발표했다.
한국, 일본, 필리핀, 태국, 인도, 그리고 중국 UFC 아카데미 출신 선수들이 ROAD TO UFC에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원빈, 김경표, 이정영, 김민우, 박현성, 최승국 등 한국을 대표하는 전사들이 총출동한다.
전세계 격투인들이 가장 선망하는 역사적인 ‘ROAD TO UFC’ 준결승전이 오는 10월 23일 일요일로 확정됐다.
13일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단체 UFC는 ‘ROAD TO UFC’ 준결승전이 10월 23일(한국시각)) 생방송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준결승전은 10월 22일(토) 아랍에미리트(UAE) 아부 다비 에티하드 아레나에서 열리는‘UFC 280: 올리베이라 vs 마카체프’가 열린 후 다음날 진행되는 것으로 UFC가 얼마나 공을 들이는 것인지 엿볼 수 있다.
UFC ㄹ이트급은 현재 공석이다. 올리베이라와 마카체프는 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으로 치러져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ROAD TO UFC는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치러지는 것으로 아시아의 정상급 유망주들에게 UFC와 계약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한다. 토너먼트는 남성부 4개 체급(플라이급, 밴텀급, 페더급, 라이트급)에서 각각 8명의 선수들로 시작했다. 한국, 일본, 필리핀, 태국, 인도, 그리고 중국 UFC 아카데미 출신 선수들이 ROAD TO UFC에 출전한다.
ROAD TO UFC 8강전은 지난 6월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동남아시아 최초의 UFC PPV 대회 ‘UFC 275: 테세이라 vs 프로하스카’에 앞서 개최됐다. 16명의 선수가 승리해 아부 다비에서 열리는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은 2개의 에피소드로 나뉘어진다. 각 에피소드는 4개의 토너먼트 경기와 1개의 논토너먼트 경기로 구상돼 있다. ROAD TO UFC 결승전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라이트급 기원빈과 김경표, 페더급 이정영, 밴텀급 김민우, 플라이급 박현성과 최승국 총 6명의 파이터가 준결승전에 출전한다. 이정영은 중국의 뤼카이를 상대로 ROAD TO UFC 에피소드 6 메인 이벤트이자 이번 대회 마지막 경기를 장식한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40대 배우' 이상보 누구?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 '사지마비' 김혁건 "신호위반 차량과 정면충돌..목 아래로 움직일 수 없어"(근황올림픽)
- '마약' 박해진부터 '상간녀' 제니까지, 'A씨' 마녀사냥에 속수무책 당했다[SS연예프리즘]
- 정채연, 드라마 촬영 중 부상...쇄골골절진단
- 섹시만점의 ‘억대연봉녀’ 이서현, ‘제6회 반려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돼
- 오정연, 가을에도 글래머 몸매 뽐내며 계곡 물놀이 "바이크 덕분"[★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