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로 26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ADORA(아도라)의 신비로운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됐다.
13일 0시 ADORA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에는 새 앨범 명인 'Adorable REbirth'라는 문구와 컴백 날짜가 공개되며 본격적인 컴백 시작을 알렸다.
아도라의 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아도라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 앨범으로 데뷔 후 자신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곡들을 통해 선보인 독특한 음악적 세계의 연장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ADORA(아도라)의 신비로운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됐다.
13일 0시 ADORA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에는 새 앨범 명인 ‘Adorable REbirth’라는 문구와 컴백 날짜가 공개되며 본격적인 컴백 시작을 알렸다.
특히 마치 마법을 이용해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연출과 신비로운 무드는 아도라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앨범 제목 위 무한대를 표현하는 기호가 어떤 뜻을 담고 있고 어떻게 음악으로 표현될지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도라의 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아도라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 앨범으로 데뷔 후 자신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곡들을 통해 선보인 독특한 음악적 세계의 연장선이다.
앞서 동화적 색채가 돋보인 '어린이름 (The Little Name)'과 ‘Trouble? TRAVEL!’ 두 곡을 통해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아도라는 이번 앨범에서도 앨범 전반적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보적인 감성을 가진 프로듀서이자 자신만의 색을 지닌 뮤지션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