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어린 시절부터 부자였네.."창원역 앞 동네가 전부 우리 땅" ('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제2의 고향' 창원을 찾아 추억을 회상한다.
9월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3회에서는 창원에서 펼쳐지는 이경규의 청춘로드가 그려진다.
이경규의 수많은 추억이 담긴 곳이자, 예림이의 신혼집인 창원에서 펼쳐지는 청춘로드 여행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경규가 '제2의 고향' 창원을 찾아 추억을 회상한다.
9월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3회에서는 창원에서 펼쳐지는 이경규의 청춘로드가 그려진다.
이날 이경규는 예림이와 함께 창원 투어를 떠난다. 친할머니와 함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보내고, 군 복무를 했던 곳이 바로 창원이기 때문. 이경규의 수많은 추억이 담긴 곳이자, 예림이의 신혼집인 창원에서 펼쳐지는 청춘로드 여행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예림이, 반려견 룽지와 함께 나선 이경규는 아직 창원이 익숙하지 않은 예림이에게 "이제 네가 창원 순례를 해야 한다. 아빠는 창원이 제2의 고향"이라고 밝힌다. 또한, 이경규는 세월이 흘러 아파트 단지로 바뀌어버린 자신의 군부대 땅을 밟은 뒤 추억에 빠지기도. 그는 예림이에게 군 복무 시절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모두 공개해 큰 웃음을 안긴다.
이어 이경규의 어린 시절도 공개된다. 친할머니와 함께했던 과거를 떠올리던 이경규는 "창원역 앞 동네가 전부 우리 땅이었다.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어야 했다"라며 한탄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날 이경규는 예림이와 함께하는 청춘 로드 내내 창원 땅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할 예정. 이경규의 50년 전 유년 시절 이야기와 추억 토크는 본 방송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딸과 함께하는 이경규의 청춘로드 여행은 9월 13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박수홍, 원수여도 이해 못할 父 진술에 '충격'..일방적인 친형 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