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미노이와 감성 호흡 예고..새 싱글 '러브 드라이브'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윗소로우가 가수 미노이와 특별한 콜라보를 이룬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오는 17일 새 싱글 '러브 드라이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윗소로우컴퍼니 측은 "스윗소로우가 미노이와 함께 러브송을 발매하며 올해 가을을 기분 좋은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다"며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그리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윗소로우가 가수 미노이와 특별한 콜라보를 이룬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오는 17일 새 싱글 '러브 드라이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노이는 아이유, PATEKO, 최준에 이은 스윗소로우 콜라보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러브 드라이브'는 스윗소로우의 새로운 러브송이라는 귀띔이다. 스윗소로우는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좋겠다' 등의 러브송으로 달콤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만큼, 올해 가을에도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할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러브 드라이브'에는 Z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미노이가 함께해 신선함을 더한다. 2019년 싱글 '너답기기안 (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좋아졌어)'로 데뷔한 미노이는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다. 래퍼 우원재와 가수 10CM 권정열과도 특별한 호흡을 맞췄던 미노이가 스윗소로우와 어떤 하모니를 선사할 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스윗소로우컴퍼니 측은 "스윗소로우가 미노이와 함께 러브송을 발매하며 올해 가을을 기분 좋은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다"며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그리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지난 2005년 앨범 ‘스윗소로우’로 데뷔한 국내 최고의 화음을 자랑하는 3인조 보컬 그룹이다. 2020년 스페셜 싱글 ‘작은 방 (Feat. 아이유)’, 2021년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 (Prod. PATEKO)’, ‘크리스마스 이게 뭐라고 (Feat. 최준)’ 등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올해 7월부터는 리더 인호진이 KBS2라디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의 DJ로 발탁되어 활약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스윗소로우컴퍼니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