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정유미 고백 "여배우로 나이 들어갈수록.." (원하는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유미가 배우로서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15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4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박하선과 '박하선 친구' 이소연, 정유미가 여행 메이트로 함께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떠나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네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4회는 오는 15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유미가 배우로서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15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4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박하선과 ‘박하선 친구’ 이소연, 정유미가 여행 메이트로 함께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떠나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단양의 전통시장에서 먹거리를 구입한 4인방은 박하선표 김치찜과 단양 특산물인 마늘순대 등으로 상을 차린다. 이어 식사 도중 박하선은 “(정)유미 언니가 신애라 선배님을 만나면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고 했다”며 운을 뗀다. 정유미는 “사실 여배우로서 나이가 들어갈수록 생각이 많아진다. 맡을 수 있는 배역에 한계가 오는 것처럼 느껴진다”며 조언을 구한다.
이에 신애라는 “받아들여야 한다”며 과거의 경험담과 이를 극복해낸 긍정 마인드를 들려준다. 박하선 역시 “나도 결혼 후 2년 정도 활동을 쉬었던 적이 있다”고 공감하면서도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면서 슬럼프를 극복한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신애라의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에 정유미는 “인생 선배이자 배우로서 좋은 말씀해주실 것 같았는데 역시나!”라고 고마워한다.
네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4회는 오는 15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최동환 열애, 한정민♥조예영 재혼 발표 (돌싱글즈3)
- 정채연, 드라마 촬영 중 부상…쇄골 골절로 내일(13일) 수술
- 김준수, 땅부자 누나와 소개팅…케이 열애설도 해명 (신랑수업)
- 전현무, 럭셔리 캠핑카 공개 ‘결혼에 대한 생각도’ (나혼산)
- 김다정, 사이비 노동 착취→SNS서 남친 만나 임신 (고딩엄빠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