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미노이와 러브송 합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윗소로우가 가수 미노이와 협업한신곡을 낸다.
13일 스윗소로우컴퍼니에 따르면 스윗소로우는 오는 17일 신곡 '러브 드라이브'를 발매한다.
'러브 드라이브'는 스윗소로우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4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러브 드라이브'는 스윗소로우의 새로운 러브송"이라며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그려낸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스윗소로우컴퍼니에 따르면 스윗소로우는 오는 17일 신곡 ‘러브 드라이브’를 발매한다.
‘러브 드라이브’는 스윗소로우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4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앞서 스윗소로우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유, 파테코, 최준(김해준)과 협업한 곡을 냈다.
이번엔 미노이와 협업을 펼쳤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러브 드라이브’는 스윗소로우의 새로운 러브송”이라며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그려낸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2005년 데뷔한 스윗소로우는 그간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좋겠다’ 등 다채로운 색깔의 러브송들로 사랑받았다. 리더 인호진은 KBS 제2라디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 DJ로 활약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 여대생은 어쩌다 끔찍한 유괴 살인범 됐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특검법', 尹이 막을까…"법률안 거부권 있어"
- 개미들, 국민주에 또 올라타지만…주가는 '글쎄'
- 2만2000달러 넘은 비트코인, 일주일 새 13% 상승...왜?
- '3高'에 '퍼펙트스톰'까지 직면…韓경제, 한 치 앞도 안 보인다
- '무면허' 오토바이 몰던 10대, 서로 '쾅'…뇌출혈 증상
- "한강 물, 갑자기 불어났다"…야외무대 갇힌 시민들 대피
- 최성국, 24세 연하 여친과 결혼…"저 유부남 됩니다"
- 정채연, 계단에서 넘어져 쇄골 골절…13일 수술 받는다
- '오겜' 비영어권 최초 美 에미상 작품상 도전…'1cm 장벽' 뛰어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