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최고 연 3.3% 주는 'OK세컨드통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은 최고 연 3.3%(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OK세컨드통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OK저축은행 앱이 아닌 은행이나 증권사 앱 오픈뱅킹에 계좌를 등록해야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다른 은행 오픈뱅킹에 계좌를 등록하는 경우 우대금리 0.3%포인트가 더해져 최고 연 3.3%(세전)가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OK저축은행은 최고 연 3.3%(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OK세컨드통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OK저축은행 앱이 아닌 은행이나 증권사 앱 오픈뱅킹에 계좌를 등록해야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금리는 오픈뱅킹 1일 이체 한도인 1000만원까지 연 3.0%(세전)가 적용된다. 다른 은행 오픈뱅킹에 계좌를 등록하는 경우 우대금리 0.3%포인트가 더해져 최고 연 3.3%(세전)가 제공된다. 단 1000만원 초과분에는 최고 연 1.0%(세전)가 적용된다.
OK세컨드통장은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영업점과 'OK모바일뱅킹' 'SB톡톡플러스' 등 비대면 채널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들이 주거래은행 계좌를 쉽게 바꿀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OK세컨드통장'을 주거래 계좌의 보조 계좌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율희 "성매매 혐의 최민환, 3일만 합의이혼 요구" 눈물
- "100마리 넘게 나와"…설사하던 2세아 뱃속서 '이것' 발견돼 충격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