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X다크비 '2022 아육대' 활약
그룹 브레이브걸스와 다크비가 새로운 ‘체육돌’로 떠올랐다.
브레이브걸스와 다크비는 지난 12일 방송된 MBC ‘2022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서 활약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매회 아육대에서 큰 화제를 모으는 양궁에 출전해 솔로 연합팀과의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84대 66으로 첫금메달을 획득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멤버들이 잘 해줘서 너무 행복하고기쁘다”라며 아육대에서 받은 첫 금메달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아육대에서 신흥 체육돌로 급부상한 다크비의 D1은 남자 60m 달리기에 출전해 압도적 스피드를자랑하며 2위를 기록했다. 이어 6년만에 재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풋살에 출전해 도합 4골을 기록하며 신흥 체육돌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팀의 첫 골과결정적 순간의 추가골을 터트리며 팀의 성공을 이끈 주역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육대에서 맹활약을 펼친 이들은 방송 이후 각각의 SNS를 통해 아육대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그날의 감상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국내 최대 음원스트리밍 사이트 멜론 일간 차트에 553일 연속 진입에 성공하며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신기록을 달성헸다. 다크비 역시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공식 활동을 마치고 아메리카 대륙을아우르는 ‘다크비 밋앤라이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MEET & LIVEGRAND AMERICA TOUR’에 나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