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파이널8, 전국투어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파이널8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13일 프로그램 제작 투자사인 주식회사 엠피엠지에 따르면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첫 공연이 오는 10월 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치열한 경쟁 끝 파이널8에 오른 나상현씨밴드, W24, D82, SURL(설), 오월오일, 유다빈밴드, 터치드, 헤이맨 등이 무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프로그램 제작 투자사인 주식회사 엠피엠지에 따르면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첫 공연이 오는 10월 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투어는 서울에서 시작해 대구, 부산, 전주, 여수 등지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치열한 경쟁 끝 파이널8에 오른 나상현씨밴드, W24, D82, SURL(설), 오월오일, 유다빈밴드, 터치드, 헤이맨 등이 무대를 펼친다. 엠피엠지는 “파이널8이 경연에서 선보인 모든 곡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펼쳐질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투어의 서울 공연 티켓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식 MD 구매 정보, 현장 이벤트 등 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 여대생은 어쩌다 끔찍한 유괴 살인범 됐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특검법', 尹이 막을까…"법률안 거부권 있어"
- 개미들, 국민주에 또 올라타지만…주가는 '글쎄'
- 2만2000달러 넘은 비트코인, 일주일 새 13% 상승...왜?
- '3高'에 '퍼펙트스톰'까지 직면…韓경제, 한 치 앞도 안 보인다
- '무면허' 오토바이 몰던 10대, 서로 '쾅'…뇌출혈 증상
- "한강 물, 갑자기 불어났다"…야외무대 갇힌 시민들 대피
- 최성국, 24세 연하 여친과 결혼…"저 유부남 됩니다"
- 정채연, 계단에서 넘어져 쇄골 골절…13일 수술 받는다
- '오겜' 비영어권 최초 美 에미상 작품상 도전…'1cm 장벽' 뛰어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