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드라마 촬영 중 쇄골골절·뇌진탕.."수술하면 괜찮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을 당한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본인의 상태를 직접 밝히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정채연은 13일 소속 그룹 다이아 팬카페에 '팬들 걱정할까 봐'라는 글을 올리며 본인의 상태를 전했다.
정채연은 "팬들 굉장히 걱정할 것 같아서 이렇게 들어왔다. 전 수술하면 괜찮을 것 같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을 당한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본인의 상태를 직접 밝히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정채연은 13일 소속 그룹 다이아 팬카페에 '팬들 걱정할까 봐'라는 글을 올리며 본인의 상태를 전했다.
정채연은 "팬들 굉장히 걱정할 것 같아서 이렇게 들어왔다. 전 수술하면 괜찮을 것 같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금 떨리긴 하는데 괜찮다. 어깨와 쇄골 빼면 다 괜찮다"며 "뇌진탕 증세도 있었는데 이제 괜찮다. 머리는 멀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2일 정채연 소속사 MBK 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이 최근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촬영 도중 계단에서 넘어져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이어 "정밀검사 결과 정채연은 쇄골 골절 진단을 받았으며 해당 부위에 수술 진행 및 인대 손상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다"며 "인대 손상이 확인되면 봉합 수술도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알렸다.
한편 정채연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금수저'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선거법 1심 유죄' 이재명 "수긍 못해…항소"
- 쓰레기장에 초등생 가둬놓고 때린 고등학생 3명…"나이 속이고 반말해서"
- [포토]1심 공판 출석하는 이재명 대표
- 폴란드 등 5개국 해군 관계자 19명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
- [부음] 윤필상 (한국펀드평가 상무)씨 빙부상
- 현대제철-현대엔지니어링, 'H-모듈러 랩' 구축
- HD현대重, 캐나다에 잠수함 도입 토탈 솔루션 제안
- [지스타 2024] 조텅 CEO "슈퍼바이브, 1만시간 즐겨도 신선하고 혁신적"
- [속보] 법원 "선거법 위반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속보] 법원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는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