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국내 최대규모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센터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6일 서울 압구정에 국내 최대규모 종합자산관리센터인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차원이 다른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동안 그룹차원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오랜 기간 준비해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를 개설했다"며 "이름에 걸맞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6일 서울 압구정에 국내 최대규모 종합자산관리센터인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B 프라이빗뱅킹 20년 장기거래 고객, 광고모델 이영애, KB금융 윤종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는 서울 압구정에 지하 2층, 지상 7층으로 구성된 총 9층 규모 종합자산관리센터다. 총 15개 고객상담실과 1400여개의 최신식 대여금고를 갖췄다. 센터 전체 내부 공간은 '책과 예술(Book&Art)'이라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고객이 센터에 들어섰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2층 높이 대형 미디어 아트월은 'KB GOLD&WISE the FIRST'를 대표하는 조형물이다. 유명작가들의 예술작품이 디지털 영상 형태로 구현되며 고객을 맞이한다.
센터 2층 라운지와 4·5층 로비공간은 '북(Book) 큐레이션 라이브러리'로 꾸몄다. 이용 고객은 다양한 테마와 관련한 여러 책을 이 공간에서 접할 수 있다.
김환기 화백과 같은 국내외 예술가 작품을 센터 곳곳에 전시해 고객이 마치 미술관에 들어와 작품을 관람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 대형 세미나실, 고객 전용 야외 테라스,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고객 전용 라운지도 갖췄다.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는 KB국민은행, KB증권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 세무, 부동산, 법률, 신탁 등 각 분야의 최고전문가들이 하나의 팀을 이뤄 고객을 관리한다. 고객은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하우스 뷰에 기반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를 할 수 있다.
KB형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해 개인자산을 포함해 법인, 재단 등 본인 모든 자산에 대한 부의 증식·이전·가업승계까지 고려한 신탁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기업대출과 개인대출 등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차원이 다른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동안 그룹차원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오랜 기간 준비해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를 개설했다”며 “이름에 걸맞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업 전기차 충전 콜센터 휴일 '먹통'…반쪽운영 논란
- [미리보는 테크코리아]<1>반도체 격변기…기술·방법론 대거 공개
- SKT·SKB, 국제망서 'PQC' 첫 상용화…양자암호기술 선도
- 국민의힘, 새 비대위 구성 완료...지역 배분으로 통합 메시지
- 무수한 별들의 요람 '오리온 성운'…제임스 웹이 본 내부는?
- 에미상 트로피 든 '오징어 게임' 황동혁·이정재
-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시행 첫날... 시스템은 안정
- '재고 충격' 노트북 시장까지 덮쳤다...'코로나 특수' 사라져
- 롯데멤버스, 홈쇼핑 타깃 마케팅 지원…엘포인트 시너지 강화
- 환경영향평가 '기업규제' 개선 시급…“평가기업에 모든 책임 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