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법사' OST 참여.."이승기 짝사랑 대변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KBS-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2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조유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법대로 살아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2번째 OST '내 마음을 느끼나요'를 발매한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법치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조유리가 KBS-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2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조유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법대로 살아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2번째 OST ‘내 마음을 느끼나요’를 발매한다.
‘내 마음을 느끼나요’는 극중 김유리(이세영 분)를 향한 짝사랑을 오랜 시간 마음 속에 깊이 묻어온 김정호(이승기 분)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편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조유리의 담담한 듯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인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법치 로맨스 드라마다.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의 이야기다.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웨이크원>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