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오늘(13일) 이승기·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조유리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 음원이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조유리가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유리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 음원이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극중 김유리(이세영 분)를 향한 짝사랑을 오랜 시간 마음 속에 깊이 묻어온 김정호(이승기 분)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편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조유리의 담담한 듯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지며 애틋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에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배가본드’ 등 다수 인기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가 바크와 정규창이 참여하여 인물들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조유리는 데뷔 싱글 ‘GLASSY’,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ajor’ 등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또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조유리가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3세 최성국, 20대 여친 공개 ‘연예인 같네’…본격 결혼 준비 [TV종합]
- 정채연, 드라마 촬영 중 부상…쇄골 골절로 내일(13일) 수술
- 김준수, 땅부자 누나와 소개팅…케이 열애설도 해명 (신랑수업)
- 김다정, 사이비 노동 착취→SNS서 남친 만나 임신 (고딩엄빠2)
- 40대 마약 투약 혐의 배우=이상보…CCTV 포착 [종합]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