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서 '솟솟리버스'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솟솟리버스 제주점에서 진행한 업사이클링 전시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로 그대로 옮겨 가져온다.
코오롱스포츠는 오는 10월3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솟솟리버스 전시를 진행해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지속가능성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솟솟리버스 제주점에서 진행한 업사이클링 전시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로 그대로 옮겨 가져온다.
솟솟리버스 제주점은 올 1월 연 지속가능 대표 공간이자 콘셉트 매장이다. 모든 집기뿐만 아니라 판매 상품 모두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지속가능을 테마로 다양한 전시가 이어지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오는 10월3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솟솟리버스 전시를 진행해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지속가능성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솟솟리버스 제주점을 소개하고 그동안 제주에서 진행했던 전시 중 지난 5월 연진영 작가와 함께 한 '캠핑리버스'(CAMPING REBIRTH) 전시를 선보인다. 캠핑 리버스는 연진영 작가가 코오롱스포츠의 캠핑 용품 중 텐트를 재료로 활용해 의자와 새로운 조형물로 업사이클링한 작품으로 꾸며졌다.
주로 야외에서 사용되는 캠핑용품을 실내에서 사용되는 가구로 제작해 코오롱스포츠의 상품이 주변환경과 끊임없이 상호작용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오롱스포츠의 백패킹용 텐트인 '에어로라이트'를 재료로 적용한 방파제 구조물 작품과 에어로라이트를 구성했다.
이번 전시를 위해 장우희 작가의 업사이클 브랜드 '희'H22도 함께 한다. H22는 버려지는 비닐에 열압착 기법을 적용해 새로운 소재로 제작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전시를 위해 코오롱스포츠에서 상품 포장 등으로 사용되고 버려지는 비닐들을 모아 카드 지갑 등 새로운 업사이클링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 체험존도 운영한다.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의 워크숍인 '리테이블'이 진행된다. 키링, 아이팟 케이스 등 DIY세트를 구매하면 바로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솟솟리버스 제주점에서만 판매하는 와펜 부착 서비스도 전시 기간 동안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전시 현장에서 솟솟리버스 제주 와펜을 구매하면 원하는 곳에 부착할 수 있다.
H22의 비닐 업사이클 워크숍은 9월 17일, 18일, 24일, 25일 4일간 진행된다. 코오롱스포츠의 상품 포장 비닐을 압착해 준비한 새로운 재료를 가지고 카드지갑을 만들어볼 수 있다. H22의 워크숍은 하루에 4회 진행되며 회당 6명씩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워크숍은 코오롱스포츠 한남점 인스타그램 DM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를 총괄하는 CSO 한경애 전무는 "코오롱스포츠가 운영하는 솟솟리버스 제주는 WASTE LESS, WEAR LONGER라는 슬로건을 통해 지속가능성의 지향점과 실천을 전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가 덜 버리고 더 입기 위해 우리가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