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중전 김혜수에게 시련 안겨줄 사람들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룹' 중전 김혜수의 궁중 분투기를 불태울 왕실 사람들이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처스)에서 김해숙(대비 역), 최원영(왕 이호 역), 옥자연(황귀인 역), 김가은(태소용 역)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슈룹' 중전 김혜수의 궁중 분투기를 불태울 왕실 사람들이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처스)에서 김해숙(대비 역), 최원영(왕 이호 역), 옥자연(황귀인 역), 김가은(태소용 역)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슈룹’은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리고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 배우 김혜수가 중전 화령 역을 맡아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중전 화령(김혜수 분)에게 바람 잘 날 없는 궁중 생활의 시련을 안겨줄 상대는 누구이며 그러한 시대를 이끄는 왕은 어떤 성정을 가졌을지, 극 속 인물들이 점점 궁금해지는 터.
9월 13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나란히 궁궐을 거닐고 있는 대비(김해숙 분)와 왕 이호(최원영 분)의 오붓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들을 성군으로 키워낸 대비는 만면 가득 해사한 미소를 품고 자랑스럽기 그지없는 아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그 곁에 선 이호의 모습 역시 어진 임금 다운 자애로움이 느껴져 모자(母子)가 함께 선 풍경에서 훈훈함이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후궁 파벌의 양대 산맥 간택 후궁 수장 황귀인(옥자연 분)과 승은 후궁 수장 태소용(김가은 분)의 상반되는 매력도 흥미롭다. 공식적인 간택 절차를 거쳐 후궁이 된 황귀인에게선 명문가 출신의 품위와 교양이 흐르는 반면 왕의 승은을 받아 후궁이 된 궁녀 출신 태소용에게선 빼어난 미모가 돋보이는 것. 귀인의 품계로 서자를 임금으로 만든 대비와 왕 이호 그리고 그 길을 따라가고픈 후궁 황귀인과 태소용이 중전 화령과 어떻게 얽히고설킬지 그 관계성에 호기심이 피어오른다.(사진 제공=tv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
- 장윤정 “子 연우 금반지 너무 많아 골드바 만들어” 도경완 어리둥절(물 건너온)
- ‘24살 연하♥’ 최성국 “예비장인 장모와 나이차? 무서워 못 물어봐”(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