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6주년 기념 행사..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에스아이빌리지는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시마을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에스아이빌리지 앱을 비롯해 자주, SI 뷰티, DU 등 총 4개 앱을 통해 패션, 명품, 뷰티,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어그, 스튜디오 톰보이, 자주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인기 브랜드를 요일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에스아이빌리지는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시마을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에스아이빌리지 앱을 비롯해 자주, SI 뷰티, DU 등 총 4개 앱을 통해 패션, 명품, 뷰티,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에르노, 알렉산더왕, 끌로에, 제이린드버그 등 평소 할인 혜택을 자주 누릴 수 없던 해외 인기 브랜드부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오리베 등 고가 뷰티 브랜드가 포함된다.
먼저 요일별로 해외패션, 국내패션, 뷰티, 리빙 등의 카테고리를 지정해 해당일에 관련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S.I. 브랜드(자사 브랜드)의 경우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30만원 이상 구매 시 20%, 15만원 이상 구매 시 10%를 적립해주며, 편집숍 입점 브랜드의 경우 15만원 이상 구매 시 7%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e포인트는 추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4개 앱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요일별로 브랜드와 아이템을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및 시즌 아이템전을 진행한다.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어그, 스튜디오 톰보이, 자주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인기 브랜드를 요일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럭셔리 아우터, 럭셔리 핸드백, 아트, 테크, 화장품 등 요일별로 제품군을 지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18일까지는 매일 오전 9시에 16% 쇼핑백 쿠폰을, 오후 9시에는 쇼핑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6% 더블 쿠폰을 각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랜덤 쿠폰 뽑기를 통해 최대 20% 할인 가능한 쇼핑백 쿠폰을 제공한다. 인당 일별 1회 발급되며 발급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이 기간 중 에스아이빌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총 2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이 발급되며, 선착순 6000명에게는 티빙 1개월 무제한 이용권이 제공된다. 7900원 상당의 베이직 1개월 무료 이용권으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부터 파라마운트+까지 최신 인기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기존 에스아이빌리지를 위주로 진행하던 행사와는 다르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4개 앱을 통합한 대대적인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명절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과 다양한 포스트 추석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