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아들 기저귀 같이 차는 아빠? "아니 그런 신박한 방법이"
박아람 2022. 9. 13.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테리어디자이너 제이쓴이 육아 중인 일상을 공유했다.
제이쓴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압빠품에서 네시간 자는 바람에 이쓴스 방광 터질 거 같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아들을 품에 소중하게 안고 있는 제이쓴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이쓴은 아들이 잠에서 깰까 생리현상 해결도 포기한 채 육아에 몰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인테리어디자이너 제이쓴이 육아 중인 일상을 공유했다.
제이쓴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압빠품에서 네시간 자는 바람에 이쓴스 방광 터질 거 같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아들을 품에 소중하게 안고 있는 제이쓴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이쓴은 아들이 잠에서 깰까 생리현상 해결도 포기한 채 육아에 몰두했다.
이에 한 누리꾼은 "똥별이 기저귀 같이 차셔야겠네"라며 해결책을 제시했고 제이쓴은 "아니 그런 신박쓰한 방법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제이쓴은 코미디언 홍현희와 지난 2018년 결혼해 지난달 5일 아들을 품에 안았다. tokkig@sportschosun.com
▲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박수홍, 원수여도 이해 못할 父 진술에 '충격'...일방적인 친형 편”
▲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박수홍, 원수여도 이해 못할 父 진술에 '충격'..일방적인 친형 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