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줌] 사랑스럽고 어려 보이게.. 장원영 '트위티뱅' 해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스타들이 매력적인 잔머리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으는 중이다.
잔머리를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부각시키기도 하고 동안 미모를 한층 과시하기도 한다.
장원영은 개인 SNS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내 새로운 트위티뱅에 안녕이라고 인사해 줘"라는 글을 게재하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잔머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채리나는 "어려 보이려 발악 중입니다. 억지 잔머리 만들고 눌러주기"라는 글과 함께 미용실을 찾아 잔머리 헤어스타일링을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나·채리나의 동안 스타일링
정호연·아이린의 트렌디한 잔머리
많은 스타들이 매력적인 잔머리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으는 중이다. 잔머리를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부각시키기도 하고 동안 미모를 한층 과시하기도 한다. 대중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스타들의 잔머리 활용법을 알아봤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은 최근 트위티뱅으로 주목받았다. 장원영은 개인 SNS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내 새로운 트위티뱅에 안녕이라고 인사해 줘"라는 글을 게재하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잔머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의 박미달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성은도 트위티뱅에 도전했다. 그는 개인 SNS에 장원영과 자신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장원영의 사진 위에는 "내가 생각했던 거"라는 글이, 김성은의 사진 위에는 "현실"이라는 글이 쓰여 있었다. 김성은은 "가혹했던 애기 잔머리펌 트위티뱅. 전 괜찮아요. 머리 잘 자라고 있어요"라고도 했다.
가수 미나와 채리나는 잔머리를 활용해 동안 미모를 부각시키고자 했다. 미나는 자신의 SNS에 귀여운 잔머리를 소화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잔머리 내리고 앞머리 넘기니 더 어려보인다네요. 새 헤어스타일 맘에 쏙 들어요"라는 말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채리나는 "어려 보이려 발악 중입니다. 억지 잔머리 만들고 눌러주기"라는 글과 함께 미용실을 찾아 잔머리 헤어스타일링을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은 트렌디한 잔머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호연은 굽실거리는 긴 헤어와 잔머리로 여전사 같은 분위기를 뽐냈다. 아이린은 잔머리와 커다란 리본 장식, 꽃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성국, 24살 연하 예비 신부 최초 공개 ('조선의 사랑꾼')
- 이예림, 창원 생활 고충 토로 "하루 종일 말 안 해" ('호적메이트')
- '마약 투약 혐의 배우' 루머 확산...박해진 "명백한 허위사실"
- '동상이몽2' 문재완 "아내 이지혜보다 한소희가 더 좋아"
- 정채연, '금수저' 촬영 중 부상…"쇄골 골절·뇌진탕 증세"
- 하윤경, '봄날의 햇살' 되고픈 연기자 [인터뷰]
- EXID 혜린 "친구에게 첫사랑 뺏겼다" 고백 ('트래블리')
- "말 섞기 싫어"…윤지민·권해성, 잉꼬부부의 갈등 ('차차차')
- "래퍼가 꿈"…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합격 후 일상 어떨까 ('호적메이트')
- '공조2', 개봉 6일 만에 300만 관객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