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미노이 만났다..신곡 '러브 드라이브' 1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윗소로우가 가수 미노이와 만났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13일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오는 17일 새 싱글 '러브 드라이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윗소로우컴퍼니 측은 "스윗소로우가 미노이와 함께 러브송을 발매하며 올해 가을을 기분 좋은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라며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그리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윗소로우가 가수 미노이와 만났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13일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오는 17일 새 싱글 ‘러브 드라이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노이는 아이유, PATEKO, 최준에 이은 스윗소로우 콜라보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인공이다.
‘러브 드라이브’는 스윗소로우의 새로운 러브송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좋겠다’ 등을 이을 예정이다.
2019년 싱글 ‘너답기기안 (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좋아졌어)’로 데뷔한 미노이는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다.
스윗소로우컴퍼니 측은 "스윗소로우가 미노이와 함께 러브송을 발매하며 올해 가을을 기분 좋은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라며 "스윗소로우와 미노이가 그리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세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선주자…범여권은 ‘오·한·홍 각축’, 범야권은 ‘이재명 독주’
- [속보]윤 대통령, 英 여왕 장례식 참석 후 유엔총회로 … 한·일, 한·미 정상회담 추진
- KAI, ‘유·무인 헬기편대’ 벌떼드론도 개발한다… 3단계 ‘멈티’ 로드맵
- 상속세 없는 찰스 3세, 英왕실 총자산 39조원 중 본인명의 유산은…
- 조정훈 “김건희 특검법, 정치적 쇼...한동훈, 무능해 탄핵? 탄핵될 의원 수두룩”
- 53세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신부 공개…“국밥 먹다 프러포즈”
- 정경심 전 교수, 허리디스크 이유로 형집행정지 재신청
- 혜은이, 빚 200억 떠안고 이혼 “김동현 나쁜사람 아냐”
- 대통령실, 국정기획·홍보 라인 정비 … 국정기획수석실에 힘 실어 효율화 노려
- 캐나다서 부동산 중개인 변신한 前국가대표 수영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