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강렬한 힙합곡으로 다시 한 번 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이 다시 한 번 질주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127이 오는 16일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를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돼있다.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는 강렬한 힙합 댄스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NCT 127이 다시 한 번 질주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127이 오는 16일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를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돼있다.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는 강렬한 힙합 댄스 곡이다. SM에 따르면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와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로 채웠다. 가사에는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 하루 전인 15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공개된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천만원 날렸다” “난 5천만원이다” 카카오 바닥에 현혹, 200만명 물렸다?
- 공포의 자외선...40년간 얼굴에만 선크림 바른 결과 보니
- 김연아 예비 시부 “부자지간 틀어질 지경” 매스컴 관심에 ‘난색’
- “이 가격이면 절대 안 사” ‘애플빠’도 기겁한 새 ‘워치’ 얼마길래
- “돈 대신 집으로 빚 갚을께요”…아파트 안팔리니 대물변제 늘어난다[부동산360]
- 장례식장에서 상주 부인 성폭행...음주상담 참작 2년형
- 브레이크 절단한 그놈 잡고보니...아내의 오랜 내연남
- [영상]“이거 저리 치워”...찰스 3세 짜증난 손짓 생중계
- [영상]“휘청휘청 마약배우 이상보였다”...누구길래
- “줄줄이 망했는데” 위기의 넷플릭스, 이 남자가 간신히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