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부티크, 론칭 1주년 맞아 신규 브랜드 소개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전문관 무신사 부티크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1월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부티크 미츠'를 타이틀로 삼아 무신사 부티크에 입점된 주요 럭셔리 브랜드와 올 하반기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규 카테고리 상품군을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전문관 무신사 부티크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1월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부티크 미츠'를 타이틀로 삼아 무신사 부티크에 입점된 주요 럭셔리 브랜드와 올 하반기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규 카테고리 상품군을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먼저 이날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캠페인은 '부티크 미츠 브랜드'를 주제로 무신사 부티크가 해외 본사로부터 직접 물품을 공급받는 온라인 공식 파트너를 상세 조명한다. 주요 파트너 브랜드 중에는 세계적 패션 그룹인 OTB가 전개하는 메종 마르지엘라, 마르니, 디젤, 엠엠식스 외에도 △OAMC △써네이 △바이 파 등이 있다.
10월 11일부터 11월 14일까지는 '부티크 미츠 카테고리'라는 타이틀로 무신사 부티크가 패션 외에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선보이는 신규 카테고리 상품군이 소개된다. 무신사 부티크는 △빈티지 워치(용정콜렉션) △프리미엄 가구(보블릭) △프리미엄 판화(프린트베이커리) 등 검증된 분야별 전문 업체와 손잡고 엄선된 하이엔드 럭셔리 제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부티크 관계자는 “가치있는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지난해 중순 론칭한 부티크 전문관이 1주년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부티크 전문관을 찾아주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앞으로도 고품격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