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손호영, 솔로 데뷔 16주년 감사인사 "변함없이 함께해줘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god(지오디) 손호영이 솔로 데뷔 1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손호영은 9월 1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호영 솔로 데뷔 16주년 라이브'를 진행했다.
손호영은 케이크와 풍선 등 화려한 장식으로 솔로 데뷔 16주년을 자축했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버블'에 대해 "올해 가장 잘한 일 중 하나"라고 말하면서 상반기 결산을 시작한 손호영은 '골프', '김밥', 'god', '남친짤', '점심 어택', '생일 팬미팅'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god(지오디) 손호영이 솔로 데뷔 1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손호영은 9월 1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호영 솔로 데뷔 16주년 라이브’를 진행했다.
손호영은 케이크와 풍선 등 화려한 장식으로 솔로 데뷔 16주년을 자축했다. 손호영은 자신이 부른 노래 제목이 적힌 풍성한 풍선 장식을 보며 감탄했고, 촛불을 불며 팬들과 소원을 빌었다. 손호영은 “이제 16년이니까 20년에 뭐할까. 지금까지 쭉 믿어주고 사랑해주고 응원해주고 도와준 그대들을 위해서”라고 말했다.
손호영은 키워드를 통해 올해 상반기를 돌아봤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버블’에 대해 “올해 가장 잘한 일 중 하나”라고 말하면서 상반기 결산을 시작한 손호영은 ‘골프’, ‘김밥’, ‘god’, ‘남친짤’, ‘점심 어택’, ‘생일 팬미팅’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신랑수업’에 대해 “소개팅 프로그램 아니다. 당장 결혼할 거 아니고, 방송으로 내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손호영은 ‘16살의 SHY’에 대해 “나의 현실을 많이 직시하게 된 것 같고, 책임감이 조금 더 많아졌다. god가 할 수 있는 영역이 있고, SHY로서 할 수 있는 영역이 있는데 SHY의 영역도 잘해보겠다. 많은 기회와 시간이 있으니 서두르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팬들과 소통하며 밸런스 게임까지 마친 손호영은 팬들에게 선물할 팔찌도 만들었다.
끝으로 손호영은 “16년 동안 변함없이 함께 해줘서 고맙다. 이제 16살이 됐을 뿐이다. 다음에는 공연장에서 함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솔로 콘서트도 하고 싶다. 같이 16주년 축하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손호영은 최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 포함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사진=손호영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
- 장윤정 “子 연우 금반지 너무 많아 골드바 만들어” 도경완 어리둥절(물 건너온)
- ‘24살 연하♥’ 최성국 “예비장인 장모와 나이차? 무서워 못 물어봐”(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