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명품카에 어울리는 명품 도배..100억 CEO 외출 빛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패션사업가 김준희가 억대 외제차와 명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가족 오야출똥! 몽오모카랑 뛰뛰하러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3억대 고급 승용차 벤틀리를 타고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다.
또 김준희는 비니와 목걸이, 심지어 텀블러까지 C사 명품 브랜드로 도배해 눈길을 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겸 패션사업가 김준희가 억대 외제차와 명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가족 오야출똥! 몽오모카랑 뛰뛰하러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3억대 고급 승용차 벤틀리를 타고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다. 그는 남편과 반려견의 사진도 공개, 다정한 가족의 근황을 이야기했다.
또 김준희는 비니와 목걸이, 심지어 텀블러까지 C사 명품 브랜드로 도배해 눈길을 잡는다. 우아한 김준희의 미모도 한껏 돋보인다.
한편 김준희는 2020년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은 함께 쇼핑몰을 운영중이다. 김준희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쇼핑몰의 매출이 100억원대를 기록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김준희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
- 장윤정 “子 연우 금반지 너무 많아 골드바 만들어” 도경완 어리둥절(물 건너온)
- ‘24살 연하♥’ 최성국 “예비장인 장모와 나이차? 무서워 못 물어봐”(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