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김원효 주식으로 거액의 돈 날려" 분노폭발 (너는 내운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진화가 김원효가 주식으로 돈을 날렸다며 급발진했다.
9월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와 다정하게 퀴즈를 풀다가 주식 이야기가 나오자 분노 폭발했다.
심진화가 "여보가 나를 어떻게 따라다녔어?"라고 묻자 김원효는 "스토커" 답을 맞혔고, 심진화가 "결혼 후 내 몸무게가 얼마나 늘었지?"라고 묻자 김원효는 "28kg"이라고 즉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진화가 김원효가 주식으로 돈을 날렸다며 급발진했다.
9월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와 다정하게 퀴즈를 풀다가 주식 이야기가 나오자 분노 폭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석특집 살림장만 게임쇼가 펼쳐졌고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심진화가 “여보가 나를 어떻게 따라다녔어?”라고 묻자 김원효는 “스토커” 답을 맞혔고, 심진화가 “결혼 후 내 몸무게가 얼마나 늘었지?”라고 묻자 김원효는 “28kg”이라고 즉답했다.
이어 심진화가 “여보가 미쳐서 매일 나가는 거”라고 말하자 김원효는 “골프”를 맞혔다. 다음 문제의 정답은 “주식”이었고 심진화는 “여보가 이걸로 돈을 다 날렸다. 거액의 돈을 날렸다”고 설명하다가 “생각하니까 열 받는다. 왜 날렸어! 왜!”라며 먹물 물총을 발사했다.
김원효는 검은 먹물을 맞고 “주식” 정답을 맞혔다. 뒤이어 심진화가 다음 문제에 대해 “제발 이것 좀 하지 말라고 했다”고 설명하자 김원효는 또 바로 “사업” 정답을 맞혔다.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역대급 속도로 5문제를 가장 빨리 맞혔고 이지혜는 “얼마나 날려서 진화가 흥분하는 거냐”고 질문했다. 심진화는 “금액을 떠나서 잃은 게 속상하다”고 답했다. 이지혜가 “지금은 주식 끊었죠?”라고 묻자 김원효는 “이제 코인으로”라고 농담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
- 장윤정 “子 연우 금반지 너무 많아 골드바 만들어” 도경완 어리둥절(물 건너온)
- ‘24살 연하♥’ 최성국 “예비장인 장모와 나이차? 무서워 못 물어봐”(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