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20살 과거영상 공개 "샵으로 신인상 받아" 자폭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20살 과거영상 공개로 자폭했다.
9월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는 혼성그룹 샵으로 SBS 신인상을 받았다고 자랑했다.
이에 이지혜는 "1999년에 샵으로 신인상 받았다"고 말했고 동시에 이지혜의 과거영상이 나오자 김구라는 "괜한 걸 던졌다. 정말 이런 이야기 하면 옛날 흑역사만 나온다"고 탄식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혜가 20살 과거영상 공개로 자폭했다.
9월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는 혼성그룹 샵으로 SBS 신인상을 받았다고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석특집 살림장만 게임쇼가 펼쳐졌고 이지혜 문재완 부부, 강재준 이은형 부부, 심진화 김원효 부부,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가 함께 했다.
강재준은 한우, 굴비, 인삼 등 상품을 확인한 뒤 “개인적으로 불만이다. 우리는 정통 SBS 공채 두 명이다. 여기는 믹스다”며 김진화 김원효 부부를 경계했다. 심진화는 “너 SBS 것만 할 거야? 아니잖아요”라고 항변했다.
강재준은 “(아내 이은형이) X맨 출신이다. 화석이다”고 강조했고 심진화는 “나는 ‘도전 1000곡’ 금 탄 사람이다. ‘스타킹’ 붙박이다”고 어필했다. 강재준은 “‘모닝와이드’ 계속 나갔다”고 큰소리쳤다.
이에 이지혜는 “1999년에 샵으로 신인상 받았다”고 말했고 동시에 이지혜의 과거영상이 나오자 김구라는 “괜한 걸 던졌다. 정말 이런 이야기 하면 옛날 흑역사만 나온다”고 탄식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
- 장윤정 “子 연우 금반지 너무 많아 골드바 만들어” 도경완 어리둥절(물 건너온)
- ‘24살 연하♥’ 최성국 “예비장인 장모와 나이차? 무서워 못 물어봐”(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