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우리WON뱅킹' 고객 0.3%P 우대금리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우리WON뱅킹' 고객 0.3%P 우대금리 우리은행이 이달 23일까지 모바일뱅킹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WON플러스예금' 가입 시 0.3%포인트의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금리 우대 쿠폰은 예금 금액 총 2조 원 한도까지 제공되며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예금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우리WON뱅킹’ 고객 0.3%P 우대금리
우리은행이 이달 23일까지 모바일뱅킹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WON플러스예금’ 가입 시 0.3%포인트의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예금 최고 금리는 3.81%(12개월 만기·8일 기준)이다. 이번 금리 우대 쿠폰은 예금 금액 총 2조 원 한도까지 제공되며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예금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예금 만기가 3개월, 6개월, 12개월인 경우에만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 ‘카카오뱅크 mini’-배민, 상품권 증정 서비스
카카오뱅크가 만 14∼18세를 위한 금융 서비스인 ‘카카오뱅크 mini’의 첫 번째 제휴 서비스로 ‘배달의민족과 26일저금’을 내놓았다. 이는 매일 500∼2000원을 26일간 자동으로 저금해 최대 5만2000원을 모으는 ‘mini 26일저금’ 상품에 배달의민족 상품권 증정 서비스를 더한 것이다. 저금을 시작하기만 해도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 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8일까지 1인당 1개씩만 가입할 수 있다.
■ 삼성화재, 보장액 늘어나는 자녀보험 출시
삼성화재가 자녀보험 ‘마이 슈퍼스타’를 새로 선보였다. 태아부터 3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90세 또는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물가 상승을 감안해 유사 암 등의 보장금액이 가입 후 5년마다 최초 가입 금액의 10%씩 상승하는 체증식 방식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예컨대 체증형 암 진단비 5000만 원에 가입했다면 5년이 지난 후부터 5500만 원, 10년이 지난 후부터는 6000만 원으로 암 진단 보장금액이 늘어나는 구조다. 갱신형 특약에 가입하면 갱신 이후에도 갱신 이전의 납입 면제 혜택을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독감에 RSV까지 ‘멀티데믹’ 우려…증상 비슷해 구별 어려워
- [사설]美 바이오까지 자국산 우선… 韓 BBC 동시타격 대책 세우라
- [사설]대선 사범 1987년 이후 최다… 무분별한 고소·고발 사라져야
- [사설]서울 아파트 9년 만에 최대 하락, 이젠 경착륙도 대비할 때
- 與 새 비대위 추진에 “반대” 53.5%…이준석 가처분 인용은 찬반 팽팽
- 與 이번주 분수령…새 비대위 9~10명, 이르면 내일 발표
- 이재명 선거법 위반 혐의, 1년내 형 확정될까…정치권 뒤흔들 변수로
- 대통령실 ‘왕수석’ 기능 더 커진다…정책기획수석→국정기획수석 조직 개편
- 尹, 19일 런던 장례식 참석…美日정상도 참석해 ‘조문외교’ 가능성
- 찰스 3세 즉위 “여왕처럼 헌신”…국민 반감도 적지 않아